News

“2019 레인보우 페스티벌”이 올해 메인 스테이지 디자인을 공개했다!

2019 레인보우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 디자인이 공개되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무대는 어떤 컨셉이 반영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자.

1. 빛나는 3개의 무지개

올해 스테이지 디자인은 무지개의 아치모양에 ‘미러 크라운’이라는 새로운 컨셉이 녹여진다.

스테이지를 감싸는 3개의 커다란 구조물에 화려한 무대조명들과 LED들이 레인보우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치형으로 설치되며, 아름다운 자라섬, 석양이 지는 노을등의 다양한 자연의 모습이 화려한 조명과 함께 무대에 투영되어 특별한 무대 비주얼이 연출될 예정이다.

2. 자연 친화적인 소재

이번 무대는 공연을 위해서 반드시 설치 되어야 하는 검은색의 무대 조명들, 스크린등의 하드웨어를 꽃과 나무, 푸른 잔디등과 같은 자연의 소재를 활용함으로써 무대가 주는 딱딱하고 인공적인 느낌을 좀 더 주위의 자연경관과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다.

3. 최고의 기술팀

이번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자연 그대로의 디자인’ 이라는 중요한 컨셉외에 페스티벌의 경험이 많은 국내 베테랑 엔지니어들이 대거 참여하여 무대위의 아티스트 공연과  운영등의 축제 퀄리티를 높여 관객이 가장 사랑하는 음악 축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2019 레인보우 페스티발 CREW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