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폭스바겐과 함께하는 ‘레인보우 페스티벌 2018’ 라인업 발표

ri_2018_fb_lineup_poster_0312_900px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직 캠핑 페스티벌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Rainbow Music&Camping Festival 2018)’이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 예정으로 화려한 1차 라인업을 발표해 관객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화려한 라인업의 아일랜드 스테이지에는 힙합 레전드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를 비롯해 ‘윤하’, ‘10CM’, ’스탠딩에그’, ‘문문(MoonMoon)’, ‘치즈(Cheeze)’, ‘새소년’, ‘마틴 스미스(Martin Smith)’ 등이 함께할 예정이며, 아름다운 숲 속에 위치한 포레스트 스테이지에서는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에서 인정받은 듀오 ‘스컬&하하(Skull&HaHa)’와 ‘카더가든(Car the garden)‘, ‘고고스타(Gogostar)’, ‘비온(Beon)’, ‘전유빈’, ‘체리콕(Cherry Coke)’, ‘킹스턴 루디스카(Kingston Rudieska)’, ‘루드 페이퍼(Rude Paper)’, ‘라퍼커션(Rapercussion)’ 등이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의 미드나잇 라운지에서는 최고의 편곡자 혹은 프로듀서를 넘어 예능까지 섭렵한 ‘돈 스파이크(Don Spike)’가 디제잉 뿐만 아니라 BBQ 파티도 함께 진행하여 관객들의 귀와 입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또한 ‘타이거디스코(Tigerdisco)’, ‘인사이드코어(Insidecore)’, ‘토요(Toyo)’의 환상적인 디제잉과 함께 올해도 MC 프라임이 공식 MC를 맡아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과 함께 한다.

올해 ‘레인보우 뮤직& 캠핑 페스티벌’은 눈과 귀가 행복한 낭만이 깃든 공간을 의미하는 ‘Romantic Village’ 테마를 바탕으로 자라섬의 자연과 조화되는 라운지와 가든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플리마켓이 펼쳐지는 마켓 플레이스, 아티스트와 함께 즐기는 캠핑 레크레이션, 코미디언들과 함께하는 스탠드업 코미디 쇼, 자라섬의 자연을 느끼며 여유를 만끽하는 카페 홀리데이 등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를 마련해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자라섬의 오토캠핑장과 서도, 중도를 기반으로 캠핑존이 구성될 예정이다. 초심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치 텐트 캠핑은 중도 아일랜드 스테이지와 숲 속의 포레스트 스테이지 일대에 마련되며, 서도 잔디 마당에도 마련될 계획이다. 캠핑 숙련자들을 위한 오토캠핑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자동차 업계 최초로 메인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며, 자라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음악, 캠핑과 더불어 폭스바겐만의 따뜻한 감성과 잊지 못 할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얼리버드 티켓과 캠핑권은 오는 3월 13일부터 각 예매처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 티켓은 네이버예약, 예스24, 인터파크, 하나티켓, 티몬, 멜론티켓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특히 캠핑권은 네이버예약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며, 이번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과 홈페이지 등 공식 채널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종만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기사 원문보기

입장권 and 캠핑권 구매하기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